제목 [NEWS - 중앙일보] 두미래 “ 탈모예방, 피부처럼 스케일링 해 주고 맥주효모팩으로 영양 줘야” 작성일 2018-03-21
글쓴이 두미래 조회수 393

본문

 

두피도 피부의 일부분이지만 얼굴 피부처럼 피부 타입에 맞춰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관리를 꼼꼼하게 하지 않는다. 하지만 두피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에는 두피 탄력이 떨어지면서 얼굴 피부도 함께 처지게 되고, 두피가 손상이 될 경우에는 탈모로 이어지기 때문에 두피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20~30대 남성의 경우에는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왁스나 스프레이 등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신경을 써 줘야 한다. 보통 이 나이대 탈모 환자가 증가 하는 이유가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대부분 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아 두피에 직접적인 스트레스를 주어 탈모로 이어지기 쉽다.

탈모 예방을 위해서 스타일링 제품을 되도록 사용하토록 하고 사용 하더라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고 드라이 할 때 뜨거운 바람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건조 하여 말려 준다. 이러한 습관을 들여 두피에 부담을 덜어 주면 탈모를 예방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피부 스케일링을 하듯이 두피 스케일링을 정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다. 집에서 간단하게 두피 스케일링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두피사우나를 추천 할 수 있는데, 두피사우나를 정기적으로 해주면 깨끗한 두피를 만들고 혈액순환을 시켜 영양분을 두피로 전달하여 건강한 두피를 만들 수 있게 된다. 건강한 두피를 만들게 되면 자연스럽게 건강한 모발이 자란다. 

 

두피사우나를 할 때 두바샴 샴푸를 사용하면 두피 스케일링 효과를 극대화 시켜 줄 수 있다. 두미래 두피탈모관리센터에서 두피사우나 전용으로 만든 탈모예방샴푸로 천연유례성분으로 만들어 각 피부 타입 및 어린 아이도 사용 할 수 있다고 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 평소 샴푸 하듯이 사용하고 얼굴 각질제거를 하듯이 두피사우나로 두피 각질제거를 한다면 두피의 모공이 열리고 각질을 제거 하면서 맑아진 두피를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두피를 보다 건강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서는 스케일링 후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탈모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맥주 효모 성분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맥주 효모 성분에는 비오틴, 미네랄, 비타민 B군이 풍부해 탈모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미래에서는 이러한 맥주효모를 주 성분으로 두바젤을 출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맥주 효모 성분의 비오틴을 이용한 두피팩으로 매번 맥주효모팩을 만드는 것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 탈모관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반응이 좋다고 한다.

자기 전에 두피에 바르면 두바젤의 비오틴 성분과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영양 성분을 두피에 직접 공급하여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다. 두바샴과 두바젤 제품은 두미래 홈페이지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원문보기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06995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